본문 바로가기

출사:맛집:리뷰/써본 것

둔산동 맛집, 키친랩♡ Kitchen lab.

서가앤쿡에서 등심스테이크샐러드 먹어보고 약간 실망.
키친랩에서는 샐러드파스타와 등심스테이크샐러드, 김치베이컨필라프를 먹어보았는데 다 만족~

로보쿡은 (자리가 좋아서인가) 항상 문전성시인데, 키친랩 여기는 구석에 박혀있어서 그런가 널찍한데도 내가 갈 때마다 자리가 있었다-ㅁ-;; ㅋㅋㅋ 다른 곳들보다 더 널찍해서 좋음. 로보쿡은 안가보긴 했지만... (갈 때마다 대기해야 한다고 그래서 걍 나옴)


스테이크샐러드. 곁들여진 치즈와 반숙프라이와 샐러드의 환상조합 ;ㅂ;!!



샐러드파스타. 다른 데서는 주로 발사믹 드레싱 베이스인데, 이 곳 샐러드파스타는 약간 매콤하기도 하면서 감칠맛이 나서 좋다.

올 때마다 시킴 =ㅁ= 이미 마니아가 된듯...!!



김치베이컨필라프. 이건 생각했던대로의 맛. 밥이 중요한데 딱 적당했다. 손쿡 필라프 밥은 너무 딱딱해서 별루였는데...

아 그리고, 먹다먹다 지쳐서 남은 거 동생주려고 포장했는데.. 샐러드까지 새로 담아서 이쁘게 포장해주는 거 보고 완전 감동...!!


샤방샤방한 미소년 알바생들의 친절한 서비스 또한 좋았음 >.<)b

레모네이드는 레몬 맛은 안나고 그냥 레모네이드분말.. 그래도 쿠폰으로 먹었으니 걍 만족.ㅋ


주변 테이블들에서 봉골레 파스타 많이들 먹던데... 다음엔 그거로 도저언~!!


위치는 서가앤쿡 둔산타임월드점 바로 옆 건물 3층...ㅋ

치킨랩이 아니라 키친랩이예요~ 치킨덕후들은 발음에 주의해 주세요... 라고 함께간 Sol양이... (소곤소곤)




내용추가 (2013-10-31)

키친랩 봉골레 파스타 +ㅂ+)!!!! 적절히 톡 쏘는 매운 맛이 일품~
면 다 먹고 나서 밥말아 먹고 싶은 맛이라고 누가 그랬음... (-_-)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