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찍은 사진

다른 사람이 찍어 준 나

지난 12일 월미도에서-

 사진을 찍힌다는 게 아직은 익숙지 않아서일까?

 다른 사람이 찍어 준 나는,
 왠지 나 같지가 않은 게 정말 신기하다.

 그런데 또
 팔을 뻗어서 내가 내 사진을 찍었더니
 동생이 그런다.

 "누나 아닌 것 같아..."

 음...
 그 이야기를 듣고 한참 생각했다 =_=;

 역시
 내가 보는 나와 다른 사람이 보는 나는
 다를 수 밖에 없겠구나


 그리고 때로는 찍는 사람의 시선이나 감정에 따라
 같은 피사체에서도 수만가지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도.

 같은 카메라로 같은 피사체를 찍는데도
 수만가지 사진이 나올 수 있다는 것...
 신기하다.



 언젠가

 내가 거울 속의 나를 보는 것처럼
 거울 같은 사진을 찍어 줄, 나처럼 나를 바라봐 줄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반응형

'일상:일기 > 찍은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리 정리  (0) 2008.04.28
사진과 나  (2) 2008.04.22
Contax G1  (4) 200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