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맛집:리뷰/써본 것

[전셋집 인테리어] 요즘 대세, 전세 인테리어 책

 

그냥 살기엔 아쉽고 고치기에는 부담스러운 전셋집! 효과적인 비용으로 셀프 리폼하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책 ㅎㅎ
저자는 네이버 파워블로거로, 인테리어를 업으로 삼고 있는 사람이 아닌 "평범한" 샐러리맨이라고 한다.

 

이거야말로 케이스 스터디! 책의 구성은 주로 이렇게 저자가 직접 인테리어한 공간들의 과정과 결과 사진이 주를 이룬다.
조금 아쉬웠던 거라면, 역시 많은 변형은 불가능하므로 인테리어보다는 가구나 소품 위주로 가게 된다는 것인데, 이 때 참으로 중요한 것이 "사.진.발." ㅎㅎㅎㅎㅎ

 

전셋집을 고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들, 전세를 얻을 때의 기본적인 요령. 그리고 센스있는 삽화들까지. 조목조목 아기자기하고 볼거리가 많은 책이었다. ㅎㅎ 이런 알짜 정보들을 모아놓아서 처음 독립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하게 쓰일 듯!

 

이태원 가구 소품점 소개 페이지. 마치 소시지같은 소파의 질감이 재미있어서 크게 찍어 보았다.

 

정말 따라해보고 싶은 소품들이 꽤 등장하는데, 특히 저 오른쪽 사진에 있는 "헌팅 트로피!!"
세상에. 도안(↓) 까지 부록으로 증정해주는 이 센스라니.

 

이런저런 소품 만드는 과정 그리고 셀프리폼 하는 과정. 이 뿐만 아니라 공구 구하기, 구입하기 편도 살짝 나와 있어서 정말 유용하다.

 


유용한 정보는 여기에서도!
인테리어 온라인정보사이트

 

여기서도 중요한 건 사진발이지만 ㅎㅎ 이걸 보고 이리저리 따라해 볼 수 있을 듯해서 뭐 사진들은 대체로 예쁘고 잘 찍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반응형

'출사:맛집:리뷰 > 써본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 년 내내 꽉 찬, "스타일 다이어리 365"  (0) 2012.12.27
편의점 도시락 대탐방  (0) 2012.09.18
맛있는 다이어트  (1) 201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