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맛집:리뷰/써본 것

지문방지와 고화질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길라잡이 리포비아, 클로버필드

아이폰을 땅에 떨어뜨려 박살이 나서 폰 리퍼를 받았다. 받은 후 가장 먼저 해야 되는 건 무엇?
보호필름 부착~!!! ;ㅅ;

가격만큼이나 제 기능을 하는 욘석. 나는 새로받은 내 아이폰4에 리포비아, 친구는 아이패드 레티나에 클로버필드를 부착하기로 함. ㅎㅎ
보통 지문방지와 화질 중에서 고민하고 양자택일 하게 되는데, 이 필름은 지문방지 기능도 있으면서, 화질 저하도 일어나지 않는 그야말로 엄청난 녀석이라고 한다 :D



[Liphobia]

내부 포장도 이~쁘게 되어 있다. 가장 신기했던 건 "먼지제거 및 연습용 필름" 이 들어있다는 것-_-b
뭐.. 부착에 숙련이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별 필요가 없겠지만..ㅋㅋ어쨌거나 연습용은 지문방지 기능이없는 일반 저가 필름이라고 생각됨.


연습용도 있겠다, 냅다 붙이고보자~!!

각 앞뒷면 부착 후의 모습. 잘 붙었다 +ㅂ+
이 위에 매직으로 써도 바로 지워진다 하는데.. 간이 작아서 그건 아직 못함 -_-);;




[Cloverfield]

클로버필드 필름을 붙인 후의 모습. 지문방지 필름을 붙인 화면같지 않게 반들반들 멋지다 :D


제품정보: http://www.gilrajav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