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사:맛집:리뷰/써본 것

기초부터 완성까지, "프로의 메이크업을 훔쳐라"

 

김남주와 소녀시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수경&순수 메이크업팀의 책, "프로의 메이크업을 훔쳐라".
김남주,소녀시대,가인 등의 추천평이 들어 있다. ㅎㅎ

이 책은 크게 5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파트1은 김남주, 가인, 강민경 등 스타들의 메이크업 화보!
파트 2에서는 기초부터 알려주는 도자기 피부 만드는 노하우.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기초중의 기초와, 기초화장 방법 그리고 세안법까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파트 3은 프로의 메이크업을 훔치기 위한 마법의 메이크업 비법!! A부터  Z까지~!
메이크업 도구 활용하기, 베이스화장 하는 법, 치크 연출법, 아이섀도부터 인조 속눈썹까지의 눈화장법과
다양한 포인트 립 연출법까지 화장법이 나와 있다.
그리고 메이크업 팁이라 할 수 있는 수정 화장법과 바디 메이크업까지. ㅎㅎ

 

 

 

파트 4.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비법 따라잡기! 현실감 떨어지는 스타들의 화보가 아닌,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실제 모델에 적용한 모습의 사진이 수록되어 있어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다.

 

 

 

 

마지막 파트5. 초보들이 궁금해하는 여러 궁금점들을 Q&A로 풀어 본 부분. 생각보다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메이크업북들은 많이 봤지만 이 책은 특히 메이크업 초보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다. 완전 생기초 피부관리 단계에서부터 메이크업 피니시, 수정화장까지 여러가지 팁들을 동시에 담고 있어서 소장해두고 따라해 보면서 유용하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

요 책에 수록된 립 메이크업 팁을 활용하여 메이크업을 해 보았다. 협찬은 바이올렛드림의 러브마크 VDL립스틱 "BRODY"
요렇게 바르기 제품만 보면 혈색도는 핑크같지만, 내 입술이 원래 붉은 편이다보니 이 립스틱을 발랐을 때 약간 매트하고 창백해 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너무 매트한 느낌이 어색해서 틴트를 이용해 그라데이션을 해 보았음. ㅎㅎ

 

셋이서 같은 립스틱 바르고 찰칵!
역시 립스틱 색깔도 피부 톤에 따라 다르게 연출된다. 얼굴 흰 친구에게 이 립스틱을 발라 주었더니 은은하고 예쁜 입술이 되었음 ㅜ_ㅜ
립스틱은 그 친구의 손에...ㅎㅎ

반응형